패블릭(FAB)이 오늘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원화 마켓(KRW)에 신규 상장한다고 28일 밝혔다. 입금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상장과 함께 1500만개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앞서 FAB 코인은 지난 7월 23일 빗썸의 글로벌 거래소인 빗썸 글로벌(Bithumb Global)에 상장됐다. 지난 19일에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 원화 마켓(KRW)에 최초 상장돼 한국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대했다.
패블릭(FABRK) 팀은 MIT 미디어 랩, 하버드 기반의 프라이버시 및 디자인 전문가, SNS와 금융 서비스 분야의 실리콘밸리와 YC(Y-Combinator)의 전직 연구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패블릭은 규정 S(Regulation S)에 따라 전 세계에 토큰 판매가 가능하다. 현재까지 Digitix, STORJ, Consensys, Fenwick & West 등을 포함한 세계적인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팀은 앞으로도 더 많은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새로운 사회적 프로토콜 (Social Protocol)을 만드는데 힘쓸 계획이다.
패블릭(FABRK)은 인류, 결제시스템 및 기회들을 연결하는 새로운 사회적 프로토콜(Social Protocol)이다. 이 프로토콜은 HTTP와 유사하지만, HTTP가 웹사이트를 찾는 것과 달리, 사람들을 찾는다.
사람들은 이 새로운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자신들의 데이터를 소유할 수 있고, 가치와 암호화폐를 자유롭게 교환하며, 새로운 소셜라이징 방법도 찾을 수 있다. 더불어, 이 휴먼 프로토콜(People Protocol)은 소셜 네트워크의 주권을 사용자들에게 부여하며, 개발자들에게는 소셜 디앱들(DApps)을 위한 강력한 소프트웨어 개발키트를 제공한다.
이 뉴스는 토큰포스트의 보도 기사가 아닌 기업·기관·단체가 토큰포스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