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이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25일 '귀검사(남)'의 전직 캐릭터 '소울브링어'와 '아수라'를 개편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졌다.
캐릭터 개편: '소울브링어'와 '아수라' 더욱 강력해진다
먼저, '소울브링어'의 주요 버프 스킬이 개선되었고, '흑염검' 콘셉트의 스킬이 추가됐다. 방어력 감소, 공격력 증가 등의 버프 효과가 상시 적용되어 전투 편의성이 향상되었으며, '귀령무', '귀십자도' 등의 신규 스킬이 추가되어 더 화려한 연계 액션을 선보인다. '아수라'는 파동의 힘을 활용하는 캐릭터 특색을 살려 '파', '진', '수라' 계열로 스킬이 개편됐다. 각 계열 스킬은 조합을 통해 다양한 추가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 '파동인'을 활용해 더욱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새로운 도전: 정예 던전 '과부화 발전소'의 영웅 난이도 추가
이제 '과부화 발전소'에서는 영웅 난이도가 추가됐다. 이는 무제한으로 입장 가능한 1인 도전 콘텐츠로, 일부 패턴을 제외하고 던전 내 공격 범위 표시가 제한된다. 주간 랭킹을 기준으로 상위권 유저에게는 '일렉트로닉 플레임 오라', 채팅 스티커가 제공되며, 정예 던전 영웅 난이도 오라 3종을 모두 보유 시 최종 오라 '공업지대의 악몽'을 제작할 수 있다.
다양한 개편 사항: 의뢰 던전 '낙스하임' 등
이 외에도 '낙스하임' 던전의 입장 조건과 주요 보상이 개편됐다. '낙스하임' 던전은 피로도 10을 소모해 횟수 제한 없이 입장 가능하며, 완료 시 '60레벨 낙스하임 에픽 방어구' 풀세트와 보조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로 즐기는 업데이트 기념
넥슨은 '귀검사(남)' 전직 2종 리뉴얼 업데이트를 기념해 'GHOST FANTASY!: 해방된 귀수의 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 캐릭터는 2월 22일까지 '귀검사(남)' 캐릭터의 전직 4종으로 무제한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성장 임무 완료 시 '던가네 탕후루 무기 아바타 상자', '12강 65레벨 에픽 무기 선택 상자', '65레벨 에픽 선택 상자' 등이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더욱 다양하고 강력한 캐릭터와 도전이 기다리고 있다.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를 경험하고 게임의 새로운 장점을 만끽하세요!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