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이 25일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통해 '레트로 유니버스' 맵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새로운 8비트 레트로 감성의 '레트로 유니버스' 맵 등장
이번 업데이트에서 기존의 5종 맵을 8비트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유니버스' 맵이 새롭게 선보였다. '레트로 캠프', '레트로 팩토리', '레트로 포레스트', '레트로 패트릿', '레트로 빌리지' 등 5종의 테마로 구성된 이 맵은 각각의 독특한 기능과 재미를 제공한다.
테마별 다양한 재미 요소
'레트로 캠프'에서는 물폭탄을 피할 수 있는 방공 터널이, '레트로 팩토리'에서는 지나치면 물줄기가 발생하는 샤워 타워가 추가됐다. 또한, '레트로 포레스트'에서는 번개 구름과 마주치면 천둥 번개를 맞게 되며, '레트로 패트릿'에서는 잠기는 타일 위에 위치하면 물풍선 속에 갇히게 된다. 특히 '레트로 빌리지' 맵에서만 이용 가능한 특별한 '탈것'도 기대해 볼만하다.
신규 맵 론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넥슨은 이번 신규 맵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월 14일까지 신규 맵 플레이를 통해 게임팩 5종을 획득하면 '레트로게임 이모션', '레트로로두마니 모자'를 획득할 수 있다. 동일 기간 동안 신규 맵 30판 플레이 시 '레트로도트 따라와(30일)' 아이템이 지급되며, 2월 7일까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맵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가 선물된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 새로운 모험의 시작
이번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레트로 유니버스' 맵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맵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새로운 장점을 만끽해보세요!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