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이 25일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시즌10: LABYRINTH(시즌10: 라비린스)'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실시했다.
새로운 던전과 신규 지역으로 게임 세계 확장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바트라 미궁' 던전에 '지하 1층'과 '7층'을 추가했다. '바트라 미궁 지하 1층'은 앞이 보이지 않는 어두운 지역으로, 지도 및 미니맵을 사용할 수 없어 어둠 속에서 직접 길을 찾아가는 탐험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새로운 루나트라 지역 '배덕의 폐허'는 더 강력한 몬스터들과 필드보스 '배덕의 카몬샤'가 등장하는 고난도 지역으로, 다양한 공격 패턴과 치열한 전투가 펼쳐진다.
다양한 추가 콘텐츠와 이벤트
이 외에도 길드 대항전 승부 예측 시스템, 맹약 의상 및 신규 무기 외형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시즌서버 '리펠'이 오픈됐다. '리펠'은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서버로, 다양한 임무를 통해 풍부한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시즌10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필드 보스 처치와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시즌10 주화'를 이벤트 주화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
미래 계획 공개 및 소통의 시간
최근 업데이트 방송에서는 4주년 업데이트 회고, 질의응답, 시즌10 업데이트 공개 등이 이뤄졌다. 뿐만 아니라, 2024년 업데이트 방향성과 다양한 콘텐츠 계획이 공개됐다. '신화' 등급 파티레이드, '불멸' 등급 소환수, '결전의 무대'와 신규 클래스 '버서커' 등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V4' 시즌10: LABYRINTH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4' 공식 유튜브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와 관련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