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은 15일,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 특별 이벤트 '종염의 엘리시온'과 콘텐츠 업데이트를 발표한다.
이 특별 이벤트는 '종염의 엘리시온'으로, 총 2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전체 플레이어가 협력하여 단계적으로 보스를 토벌하고 모든 보스를 클리어하면 2부로 진입하게 된다. 2부에서는 더욱 강력한 보스 '미로쿠'와의 개별 전투가 펼쳐진다.
또한, '종염의 엘리시온'에서는 보스에 맞는 캐릭터 편성 시 능력치가 오르는 '어드밴스 효과'가 추가되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각 보스를 처치할 때마다 보상으로 '쥬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퀘스트 지역인 '카우다 모래사장・남부'가 추가되어 전투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리노(크리스마스)', '미야코(크리스마스)', '마히루(크리스마스)'의 능력치와 스킬 효과가 강화되는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되었다. 또한, 새로운 사이드 스토리 '신데렐라 레슨 화려한 나날은 사과 맛'이 공개되었다.
카카오게임즈는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쥬얼 1,500개'를 제공하며, 오는 23일까지는 경험치 및 장비 드롭률이 대폭 상승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게임으로,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