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에 자사의 대표적인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에 6차 전직의 두 번째 '마스터리 코어'를 업데이트했다.
‘드리머(DREAMER)’ 2차 겨울 업데이트에 따라 추가된 두 번째 '마스터리 코어'는 각 직업의 4차 이하 주력 스킬을 강화하는 성능을 지니고 있으며, 6차 전직 후에는 스킬 강화 시스템 'HEXA 매트릭스'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다. 동시에, 2월 21일까지 '꿈속의 레헬른' 2차 겨울 이벤트가 진행된다.
'갈리나의 토마토 축제'를 통해 '토마토 열매' 몬스터를 공격하여 얻은 점수에 따라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벨 범위 몬스터 처치로 '금고 티켓'을 모아 중복 없는 가장 작은 번호를 예측하는 데 성공하면 '골드리치의 비밀 금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레헬른 겨울 만찬: 티파티', '한밤의 드림캐처 시즌 2', '몬스터 아케이드 시즌 2' 등의 기존 이벤트 혜택이 한층 더 강화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다.
최대 2인까지 입장 가능한 어센틱 포스 필드에서는 룬과 엘리트 보스의 개인화가 이루어지며, 가방 내 소비 아이템을 꺼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구조를 개선했다. 이모티콘 링크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성이 향상되었고, 펫의 '특정 아이템 줍지 않기' 등록 개수도 확대되었습니다. 더불어, 보스 입장 UI와 어빌리티 재설정 UI가 더 직관적으로 변경되었다. 그 외에도, 오는 25일부터 2월 21일까지는 캐릭터 이름을 거래할 수 있는 '뉴네임 옥션'이 운영된다. 이를 통해 캐릭터 이름을 경매에 등록하거나 메이플포인트를 사용하여 경매에 입찰함으로써 서로 다른 이용자 간에 캐릭터 이름을 거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6차 전직 두 번째 ‘마스터리 코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