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헬리온의 차원 미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헬리온의 차원 미로'는 입장 시 맵과 기믹의 구성이 랜덤으로 결정되며 파티의 평균 캐릭터 전투력에 따라 난이도가 설정된다. 이용자들은 정해진 공유 부활 횟수 내에서 보스를 공략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무기 '광전사 대검'과 '수호기사 건틀렛' 등 2종을 추가하고, 클래스별로 무기를 2개씩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스위칭 시스템'을 선보였다. 전투 중 무기를 바꿀 수 있으며 무기 스위칭 시 스킬셋도 함께 변경된다.
뿐만 아니라 28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하이패스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고 해당 서버에서 30일 미션 훈련소 미션만 완료해도 성장 재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유하고 있는 스탯을 추가 강화할 수 있는 '슈 스탯 증강 시스템'을 비롯해 '신화 소울러너 초월 단계 추가', '성소 등급 확장', '축복받은 신념&맹약 강화 확장', '소울링커 최대 레벨 260레벨 확장' 등 각종 성장 요소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는 2월 6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얼음 부스러기'와 '매끈한 얼음덩어리'를 모아 얼음 조각으로 제작하여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한겨울의 얼음 조각 축제'를 실시하고, 5일간 출석하고 보상을 승급해 최고 등급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컬렉션 업데이트 기념 승급 출석' 이벤트와 주말동안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이 득표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한 주말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얼음 깨기 보드판 이벤트'에서는 매일 푸쉬로 지급하는 '얼음 깨기 보드 티켓'을 사용해 목판을 열면 '블루다이아', '고급용기/생기 스킬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