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27.2 업데이트 신규맵 론도, 마켓 출시

작성자 이미지
한재호 기자

2024.01.18 (목) 15:49

대화 이미지 3
하트 이미지 2

새로운 파밍 경험을 선사하는 특별 공간, ‘긴급 엄폐 신호탄’, ‘전투 준비 키트’ 등 제공
스코프, 탈 것 등 해당 지역 내 대부분의 전자 기능을 차단하는 ‘EMP 존’ 도입

사진 = 크래프톤 뉴스룸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27.2 업데이트를 라이브 서버에 적용했다.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맵과 혁신적인 콘텐츠를 제공하여 게임 플레이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론도의 초입, '마켓' 등장

배틀그라운드 개발진은 열 번째 맵인 론도(Rondo)를 출시하며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했다. 론도 맵에서는 '마켓'이라 불리는 새로운 콘텐츠가 등장했다. 이 마켓은 게임의 전반적인 판도를 변화시키는 역할을 하며, 론도 맵에는 여러 곳에 마켓이 위치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BR 코인을 사용하여 아이템, 무기 및 특별 차량을 구입할 수 있으며, 세 등급으로 구성된 마켓은 높은 등급일수록 더욱 풍부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BR 코인 활용

BR 코인은 마켓 전용 재화로, 게임 내에서 미션 수행, 필라 가드 처치, 인벤토리 내 아이템 판매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BR 코인을 모으고 마켓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다.

마켓이 제공하는 풍부한 아이템

마켓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여 게임의 전략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긴급 엄폐 신호탄'은 이용자가 직접 엄폐물을 소환할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으로, 방어 용도로 사용 시 세 개의 긴급 엄폐 투하물이 투척된다. 또한, '전투 준비 키트'를 사용하면 체력과 부스트 게이지가 일정 시간에 걸쳐 완전히 회복된다. 마켓 차고에 등장하는 '필라 UAZ'는 내구성이 뛰어나지만 차량 내부에서는 사격이 불가능한 차량으로 게임 전략에 새로운 차원을 더했다.

론도의 새로운 환경: EMP 존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EMP 존이 론도에 도입되었다. 이 거대한 전자기장은 대부분의 전자 기능을 차단하며, 스코프의 레티클이 비활성화되고 엔진을 보유한 모든 탈 것을 사용할 수 없게 한다. 이외에도 마켓, 블루칩 무선 송신기, 블루칩 송신 타워, 전파 방해 배낭 등이 EMP 존 내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되어 보다 전술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다양한 업데이트와 미래 전망

이번 업데이트에는 블리자드 존 및 모래 폭풍의 밸런스 조정, 훈련장 아이템 스폰 매니저에 전투 준비 키트 추가, 소셜 시스템 내 플레이어 메모 기능 추가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2024년에는 '서바이버 패스: 드래곤 라이즈'가 출시되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 환경이 기대된다.

배틀그라운드 27.2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론도 맵과 함께 게임의 진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3

추천

2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3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StarB

2024.10.01 00:04:45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StarB

2024.01.28 11:56:39

ㄱㅅ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사계절

2024.01.27 00:27:00

기사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