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루이 시(王瑞锡) 대표가 이끄는 후닷컴(hoo.com)은 세계 최초 EOS 기축 거래소 체인스(chaince)와 OAX 거래소를 인수한 뒤 본격적인 원터치 블록체인 자산 서비스 플랫폼의 운영을 시작했다.
후닷컴은 거래소와 금융상품을 주력으로 사용자들에게 암호화폐를 이용한 자율·정기 예금을 통해 원금을 보장한 높은 이율의 이자를 지급하고 있다.
이밖에도 암호화폐를 이용한 대출 서비스 등 암호화폐 거래 이외에 다양한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후닷컴의 금융상품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이오스(EOS), 테더(USDT) 등의 메이저 코인 외에도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한다. 상품은 언제든지 가입과 해지가 가능한 자율형과 주어진 지간 동안 예금을 유지해야 하는 정기형이 있다.
현재 후 앱(hoo APP)에서 비트코인(BTC)은 연 3.8%, 이더리움(ETH)는 3.6%, 이오스(EOS)는 7%, 테더(USDT)는 4.8%를 비롯해 바이낸스코인(BNB), 트론(TRX) 등 암호화폐 예금을 통한 이자를 지급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원금에 대한 손실이 없이 이자를 받을 수 있고, 특히 장기 투자자들은 원터치로 장기 보유 자산의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한, 후닷컴은 보유한 코인을 담보로 일정량의 암호화폐를 대출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특정 암호화폐 가격 상승에 대비해 조금 더 많은 투자를 원하지만 보유한 자산의 한계로 인해 투자가 제한되는 경우, 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금 조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밖에도 후닷컴은 보유 코인을 다른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원터치 교환, 친구 초대를 통한 페이백, 기프트 카드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블록체인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