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Vodi)와 볼트(BOLT)가 새로운 시장과 이용자에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 주요조건 합의서(HoA, Heads of Agreement)를 체결했다.
보디와 보디엑스의 설립자이자 CEO인 대런 루(Daren Lu)는 “은행 없는 커뮤니티에 대한 동일한 비전을 가지고 있는 두 기업의 파트너십이 생태계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더할 것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볼트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자말 하시(Jamal Hassi)는 "보디와 볼트의 협력으로 두 시장이 더욱 확장되고 세계적으로 성장할 실제적인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며, "수많은 사용자에 양질의 콘텐츠와 기능들을 제공하기 위한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디엑스 팀 준 하오와 볼트 팀의 토마스 알렉산더
양사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각 사용자기반에 가치를 더하고자 한다. 전 세계 500만 명 이상의 보디 이용자들은 볼트의 고품질 스트리밍 영상과 독점 콘텐츠에 무료로 접속할 수 있다.
볼트는 동남 아시아와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350만 이용자를 보유한다. 이제 보디의 문자, 음성, 영상 채팅, 송금, 온라인 기프트카드 구매, 투표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볼트 소개
볼트의 비전은 콘텐츠로 움직이는 최대 모바일 지갑으로 성장하는 것이다. 볼트는 가장 빠른 블록체인 플랫폼 바이낸스체인과 질리카로 구동되며, 콘텐츠 생산자와 이용자 간 공정한 체인 환경을 만드는 것을 지향한다. 볼트는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해, 히센스, 국제 크리켓 평의회, 비키 라쿠텐, 알자지라, 디지, 맥시스, 질리카 등 하드웨어 제조업체, 콘텐츠 협력사, 통신사 네트워크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BOLT+’와 ‘BOLT Wallet’가 볼트의 주력 상품이다. 올해 크리켓 월드컵 기간 중 국제 크리켓 평의회의 공식 방송 파트너사로 선정돼 상품을 대량 공급할 예정이다. BOLT+는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 iOS 출시도 예정되어져 있다.
페이스북, 코카콜라, 페이팔, 삼성, 트위터 등, 세계적인 기업 출신의 디지털 전략 전문가, 벤처 투자자, 미디어 전문가들이 볼트 네트워크와 협력하고 있다.
보디 소개
보디는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어플리케이션이다. 앱을 통해 무료 문자, 전화, 영상 통화, 선불 모바일 플랜 탑업, 미국 및 전 세계 온라인 기프트카드, 환전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켓으로 역할하고 있다.
보디는 ‘컨버전스 커머스’를 통해 이용자 간 채팅에서도 이러한 상품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바일 환경에 맞게 상품의 유통 방식을 변화시켜 기존의 앱과 차별화된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보디는 포인트 보상 시스템을 지원한다. 보상 포인트는 앱 서비스를 통해 현금화할 수 있다. 보디는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는 토큰포스트의 보도 기사가 아닌 기업·기관·단체가 토큰포스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