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의 Web3.0 멀티체인 지갑 BitKeep은 웹 버전에서 NFT 마켓을 오픈했다. 마켓에서NFT 거래, 대량주문, 랭킹, 데이터 조회, 프리 민팅, LaunchPad 등의 기능을 웹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Ethereum, Polygon, BNB Chain 등의 멀티체인 통해서 거래도 지원하고 있다.
웹 버전 NFT 마켓은 BitKeep 지갑의 NFT 영역에서 새로운 레이아웃이다. 플랫품에서 비즈니스 보완을 통해 더 넓은 고객층에게 다양한 생태계 및 기능이 제공할 것이다.
BitKeep 공식에서 "전에 BitKeep NFT 마켓은 모바일 앱 내에 포함된 기능으로 앱 플랫폼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였다. 웹 버전 출시한 뒤 새로운 기능 기획 시나리오로 사용자는 웹 버전에서 이용시 BitKeep 플러그인 지갑과 연결해서 접속할 수 있으며 호환성을 통합해 원활한 거래 경험을 해볼 수 있다"고 주장했다. 여기 클릭하시고 BitKeep NFT 마켓을 체험해보세요.
웹 버전 BitKeep NFT 마켓은 MetaMask, WalletConnect 등 플러그인 지갑의 호환성을 지원하며 글로벌 사용자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년 2월 BitKeep 앱 버전에서 NFT마켓을 출시되었으며 Ethereum、Polygon、BNB Chain、Klaytn등 멀티체인을 지원하고 있다. 사용자가 동일한 체인에서 임의의 토큰으로 NFT를 구매할 수 있으며 토큰 간의 스왑 비용도 절감할 수 있었다. 또한 대량구매로 효율적으로 거래 가능하며 BitKeep에서 다양한 NFT 마켓으로 사용자에게 다양한 거래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BitKeep 또한 사용자가 더 큰 수익과 가치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Initial NFT Offering 기능을 출시하여 잠재력이 있는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지원하여 사용자에게 조기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Bitkeep에서는 NFT 마켓의 유동성 문제에 대해서 다양한 NFT거래 배당, 백만 보너스 등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러한 이벤트는 웹 버전에서도 적용되었다.
현재까지 NFT 마켓은 BitKeep의 핵심기능이 되었으며 리스팅 거래량 20만건 이상, 사용자 보유 수: 160만명 이상, 월 거래량: 1500만 달러, BNB Chain에서 가장 큰 NFT마켓이 되었으며 사용자 수와 거래량이 모두 1위이며 Polygon체인에서 사용자 수와 거래량도 항상 3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웹 버전 NFT 마켓 출시에 대한 BitKeep 공식에서는 NFT 분야는 더 많은 시장 참여자를 유치하고 있으며 인프라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이 뒤따르고 있다. BitKeep는 사용자가 Web3.0의 입문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목표다. 앞으로 우리는 10억명 사용자의 입장에서 기능을 기획하기 때문에 기능의 여러 환경에서도 뛰어난 응용능력의 높은 요구가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가 다양한 환경에서 응용할 수 있는 요구가 충족시킬 수 있어야 한다’ 라고 말했다.
향후 Web3.0은 복합적인 경쟁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연구개발을 통해 세분화된 시장 및 고객의 니즈를 통합하여 가치 혁신을 달성하고 보다 최적화된 인프라 플랫폼이 되는 것이 BitKeep 지갑의 지속적인 목표다.
BitKeep 소개
BitKeep은 아시아 최대 Web 3.0 멀티체인 암호화폐 지갑이다. 안전성, 편의성, 자산의 다양성을 가진 BitKeep은 168개 국가 및 지역에서 800만명의 사용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BitKeep은 이더리움(Ethereum), 폴리곤(Polygon), 솔라나(Solana), BNB 체인 등 Top 30 메인넷과 공식 전략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했고 이들의 공식 인증 지갑이 되었다.
‘지갑’, ‘Swap’, ‘NFT 마켓’, ‘Dapp’, ‘디스커버’ 등 5가지 기능을 한곳에 모은 BitKeep은 70여개의 메인넷, 15,000개 이상의 DApp, 100만 종 이상의 NFT, 25만 종 이상의 토큰을 지원한다. DEX 차트, 인스턴트 가스(Instant Gas) 스왑 및 NFT 거래 배당 등을 자랑하고 있으며 글로벌 암호화폐 투자자에게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원스톱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