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멀티체인 지갑 비트킵(BitKeep)은 아비트럼(Arbitrum) 생태계에서 최근 한 달간 액티브 유저들에게 ARBK 토큰을 에어드랍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에어드랍은 약 10만 8천 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계정 당 최대 50개의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에어드랍 대상 유저는 미리 아비트럼 주소를 비트킵 지갑에 추가하고 에어드랍 지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전에 언급한 내용에 따르면 ARBK(아비트럼 퓨처스 토큰)은 비트킵에서 출시한 아비트럼 퓨처스 토큰으로 향후 아비트럼 공식 토큰의 교환 바우처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일주일동안 ARBK는 아비트럼 신규 사용자 프로젝트의 상호작용 인기 차트에서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였으며, 온 체인의 보유 주소 수는 4만 개, 상호작용 수는 20만 회 이상의 좋은 성과를 달성했다.
비트킵은 아비트럼 생태계를 매우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ARBK 퓨처스 토큰 에어드랍 지급 외에도 아비트럼 사용자들에게 자산 가치 확대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달에는 아비트럼 Argonaut 주간 생태 이벤트를 출시하여 NFT 거래 수수료를 한정 시간에 면제하고 리스팅 보상도 지원한다.
동시에 GMX, Gains Network, Dopex 등의 주요 프로토콜과 협력을 맺어 비트킵 DApp에서 프로토콜을 통합했다. 또한 비트킵 스왑, 단일, 멀티 체인 토큰 거래를 지원 및 향후 생태 프로젝트의 첫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