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활용한 3D·VR 플랫폼 마크 스페이스, 가상 도시 ‘크립토밸리’ 개발 착수

| 도요한 기자

모든 종류의 VR과 3D프로젝트를 생성하기 위한 블록체인 기반 시스템 마크 스페이스(MARK.SPACE)는 '크립토밸리'라고 불리는 새로운 가상 인프라 프로젝트를 최근 시작했다.

크립토밸리는 3D와 VR 호환이 되는 Reddit이나 BitcoinTalk, KickStarter, Crypto Wikipedia와 같은 개념이다. 이 플랫폼은 커뮤니티의 충성도와 고객 만족도 면에서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마크스페이스의 개발자들은 이 새로운 프로젝트가 매우 차별화된 3D 기술로 이루어질 것이며, 암호화폐 투자자들을 위한 정보 허브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도시는 3D와 VR기술이 서로 호환되는 가상도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마크스페이스는 최근 3D및 VR 오픈소스 플랫폼을 공개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모든 유형의 VR과 3D프로젝트를 구현하기 위한 사용자 친화적 도구 제공을 시작했다. 이 고유한 시스템에 있는 모든 프로젝트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특별한 VR장비를 사용할 필요도 없다.

또 기존의 모든 VR 플랫폼과 달리 이 플랫폼의 가상 공간은 사용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방문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가 기본적인 프로그래밍과 Y호환 웹 스페이스를 만들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쇼핑, 사업, 주거 및 커뮤니티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크스페이스는 사용자가 아파트, 사무실, 팬 클럽 및 패션 부티크와 같이 실제 장소를 가상으로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업주와 프리랜서들은 이 플랫폼을 활용하여 소득 흐름을 생성하고 가상 서비스를 판매된 상품으로 변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크립토밸리 프로젝트는 마크스페이스 생태계의 주요 구성 요소로서 사회 경제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가상으로 렌더링 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암호 해독기, 기술 장치 제조 업체, 마이닝 장비 제조 업체, 마이닝 개발 업체를 포함한 전 세계의 주요 업체에도 큰 영향을 끼칠 전망이다.

마크 스페이스팀은 또 본 사업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물론, 은행, 벤처캐피탈(VC), 암호화폐 및 관련 분야 전문가들에게 막대한 혜택을 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마크스페이스 관계자는 "크립토밸리가 암호화 기업 및 개인의 주요 시각적 포인트이자 명성을 위한 모두의 광장이 될 것으로 믿고 있다”고 밝혔다.

크립토밸리는 현재 가입 신청을 받고 있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프로젝트의 새로운 웹사이트인 Crypto-valley.io를 방문하여 지원서를 보낼 수 있다.

또한 회사는 개발 로드맵에 따라 내년 4월부터 가상자산 분배와 주소 할당을 시작한다.

MARK.SPAC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mark.space/ko/

이 뉴스는 토큰포스트의 보도 기사가 아닌 기업·기관·단체가 토큰포스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