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E, 두바이서 브로커 API 해커톤 개최…총 상금 100만 USDT

| 손정환 기자

BTSE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즈가 두바이에서 BTSE 브로커 API 해커톤을 시작한다. 오는 4월 29일 오후 4시부터 6시(UTC+4)까지 두바이에서 '메이크 잇 플로우'라는 킥오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해커톤은 개발자, 웹3 및 디파이 혁신가, 기업가들이 BTSE 브로커 API를 활용해 소비자 중심의 암호화폐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경연대회다. 최대 100만 USDT 규모의 상금이 걸려있다.

BTSE 엔터프라이즈 전략 책임자인 블레이크 페레즈가 기조연설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의 미래와 BTSE API 기술이 제공하는 기회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API 기능에 대한 기술 세션과 함께 해커톤 형식, 참가 지침, 평가 기준 등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다.

해커톤은 4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10월 초 싱가포르 토큰2049 행사에서 데모데이로 마무리된다. 참가 팀들은 BTSE 브로커 API를 활용해 암호화폐 거래 애플리케이션과 블록체인 통합 분야에서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개발하게 된다.

이벤트는 암호화폐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관심 있는 개발자, 웹3 및 디파이 혁신가, 스타트업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킥오프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사전 등록이 필요하며, 해커톤 참가 희망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BTSE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즈는 BTSE의 수상 경력이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블록체인 비즈니스 구축을 위한 견고한 인프라와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BTSE 그룹은 거래소, 결제, 인프라 개발 등 3개 핵심 부문에서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화이트 라벨 거래소와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