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LFI의 자크 위트코프(Zach Witkoff), 잭 포크만(Zak Folkman), 그리고 와처체이스(WatcherChase) 공동 창업자들이 4월 28일 아부다비에서 바이낸스(Binance) 창립자 CZ를 만났다.
27일(현지시간) 코인CU에따르면, WLFI 공동 창업자들이 아부다비에서 바이낸스의 CZ와 만남을 가졌다. 이번 논의는 글로벌 암호화폐 채택 확대와 새로운 산업 표준 설정에 중점을 뒀다.
이번 회동은 WLFI가 최근 국제 시장으로 확장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파키스탄 암호화폐 위원회(Pakistan Crypto Council)와의 양해각서 체결로 입증된 바 있다.
아부다비 회동 이후 직접적인 자금 조달이나 토큰 발행 세부 사항이 공개되지 않아 즉각적인 영향은 불분명한 상태다. 그러나 파키스탄과 같은 지역에서의 확장 노력은 현지 규제 기관과 협력함으로써 디파이(DeFi) 생태계와 스테이블코인 애플리케이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암호화폐 공간의 주요 인물들로부터 특별한 성명이 없어 시장 반응은 차분한 상태다. 현재로서는 양사의 추가 확인을 기다리는 가운데, 이번 회동과 직접 연관된 시장 운영의 즉각적인 변화를 시사하는 온체인 데이터는 제한적이다.
최근 몇 개월 동안 파키스탄에서의 WLFI 확장 노력은 과거 지역 파트너십과 유사하게 암호화폐 채택을 위한 규제 참여와 민관 협력을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